연체자대출의 희망을 설계하고 버팀목이 되어드립니다.

연체자대출 정식등록된 업체 도우미론에서, 낮은 심사기준으로 까다롭지 않게 신용등급 무관한 간편한 월변대출 / 직장인,주부,취업준비생,저신용자,무직자 가능 넉넉한 한도로 최대 대출! 방문없이 간단한 정보 입력만으로 신청가능

연체자대출

연체자대출 2019년 9월 19일에 연체자급전 연구 끼워팔기 규칙에 대한 다중 확인 검토 결과를 발표했으며, 제목은 급전대출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에 대해 광범위하게 만족했다는 것입니다. 자신의 돈을 사용하는 자산 관리 회사에 대한 추세와 연구 품질 평가에 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FCA는 2018년 1분기에 연구 비용이 7천만 파운드 감소한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연구비 지급과 관련된 문제에 대한 FCA의 견해는 잘 알려졌습니다. 독일에 대한 그들의 생각은 잘 알려지지 않습니다. 이를 수정하기 위해 9월 초, 동료 David Cook과 저는 프랑크푸르트에서 하루를 보냈으며 신용불량자대출의 증권 감독 및 소비자 보호를 방문했습니다 .

연구에 관한 연체자대출 협상은 30 개국 이상에서 논의 된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두 가지의 뚜렷한 유리한 점이 지배하고있다. 프랑스의 AMF (새로운 규칙과 규정이 필요하지 않고, 연구 비용을 지불하는 데 계속 사용되는 고객 자금에 편안함)과 영국의 FCA (급행 변경을 필요로하는 지불 모델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상충).

연체자대출 연구 규칙 협상에서 영국과 프랑스 사이의 중간 지점을 점령했지만 그때 논란을 일으켰고이 지역의 합의에 반하는 유도에 찬성하여 강력하게 논쟁하고 있습니다. 연체자대출의 소매 고객을 위해 독일 당국의 견해에 따르면, 유도는 실제 가치를 제공하며 일부 관련 규제로부터 안전한 항구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이 입장에 대한 독일의 내부 논의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미래의 공식 100만원소액대출 검토에 따라이 관점에서 어떠한 변화도 기대하지 않습니다.

전화 테이핑 요구 사항의 부과는 또한 역사적, 실제적인 이유로 독일에게 문제가된다. 이와 대조적으로 독일의 견해는 영국 규제 기관에 대한 혐오이며, MiFID II의 구현은 유도의 완전한 제거를 보장하는 방법으로 이해의 충돌을 야기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BaFin은 향후 논의에서 전화 테이핑에 대비하여 하드 라인을 계속 운영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일수 월변의 감당을 부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중요한 것은 독일이 연구 지불 규칙의 필요성에 대해 계속 회의적입니다. 프랑스는 AMF를 통해이 분야의 규제를 검토하고 궁극적으로 롤백하려고합니다. 독일 및 프랑스 규제 기관 (및 독일 재무부)은 특히 중소 기업 (SME)의 적용 범위에 대한 MiFID II의 부작용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규제 기관이 중소기업 커버리지에 대한 연구 규칙에 대한 지불을 개척하거나 완화 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에 대한 합의는 중소기업 커버리지의 지속적인 감소가 시장 실패라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정치적 각도가 있습니다. 물론 FCA는 최근이 분야에서 MiFID II에 대한 광범위한 만족을 선언했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단기적으로 Brexit이 FCA의 영향을 증가시키는 상황을 고려하는 것은 확실히 어렵습니다. MIFID2 검토가 다가오고 원래 타협의 균형이 고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즉 Brexit 이후 AMF가 주도하고 BaFin이 지원하는 규정이 완화 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Brexit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상호:소다대부/대표:김지은/대표번호:01032675328/경기도 여주시 현암동 661번지 3/ 등록번호 2019.경기여주.00319(대부업)(여주시청0318872289)/사업자번호 143-283-56430/ 금리 연24%내외 / 연체금리 24%이내/권리행사 또는 보전에 소요되는 비용 및 채무증명발급비용 외 부대비용 없음 중개수수료 및 기타 부대비용을 요구하거나 받는 것은 불법입니다. 과도한 빚은 파산으로 가는 지름길 입니다 © 2020 개인돈빌리는곳.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하세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